[Sound Cloud] Beats_mixed with PX200-ii,Sennheiser World...

이어폰으로 비트를 찍다가 그나마 헤드폰으로 찍으니 밸런스를 좀더 맞추기 수월해졌다. 어디 누가 HD600 같은거 안주나... 여튼, Sennheiser soundheroes로 활동하며 지급받은 PX200-II, 열심히 활용하겠습니다. 

흥겹게 리듬 탈 수 있는 BPM에 간단한 코드의 훅이다. 멜로디를 잘 짜야 할텐데...녹음예정은... 가사가 안써져요... 아마 4월달에 하는 버스킹에서 이 곡을 선보일 수도? 아닐수도... 모루게따.
비트는 흥겹습니다. 한번 들어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욕하지말고....




여튼, 사운드히어로즈 활동 덕을 톡톡히 보고있다. mm50i부터 PC131, 하다 못해 연필에, 파우치에... 요즘 내 주변 젠하이저 월드.
학교 갈 때 마다 가방 한 구석에 넣고 다니는 보조배터리, 지갑, mm50i, PX200-II. 이것들 없으면 못 산다. 전공책 보다 중요해.
Share on Google Plus

About Unknown

0 개의 댓글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