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nheiser soundheroes]워크샵 at 돈키호테 게스트하우스(donquixote stay&guesthouse)

지난 7월에 9일 10일에 걸쳐 젠하이저 사운드히어로즈의 워크샵이 진행되었다. 용산구 서빙고역 근처의 donquixote stay&guesthouse에 자리를 잡았는데, 멤버쉽트레이닝에 두는 의미가 컸던 만큼 음식을 푸짐하게 준비했다. 오고가는 잔과 그릇 속에 피어나는 멤버쉽...

위의 성대한 저녁 만찬 전에 7월 정기회의가 있었다. 게스트하우스 근처의 작은 카페였는데 쿨하게 2층을 내어주셔 시원한 곳에서 마음껏 담소와 토론을 나눌 수 있었다.

바쁜 회의 중에도 카메라 앞이면 포즈.

목을 축이기 위해 시킨 음료들.

제품도 청음하였고, 13일 오는 토요일에 있을 버스킹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었다.

그 모든 것들의 뒤엔...

Party~~ 우리가 빠지면 퐈아뤼가 아뉘지~

돈키호테 게스트하우스의 옥상에서는 바베큐파티가 가능하다.


얼굴이 그려진 단체 티도 받고... 훈민양 감사합니다.


고기를 뽜이아 뽜이아. 젠하이저와 젠하이저 수입사의 관계자분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다.


멀리 한 번도 못 가본 남산타워도 보이고


얼음물에 담아 놨던 시원한 맥주도 보이고...

좁은 방에 여럿이 자긴 했지만 알뜰한 워크샵이었다. 새벽녘엔 예술을 하는 동료와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의 분야를 알아가기도 했다.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 주신 팀장님 감사드립니다. 해단식 까지 좋은 모임 되길.
Share on Google Plus

About Unknown

0 개의 댓글 :

댓글 쓰기